Review

시간낭비,,

작성자
이지안
작성일
2015-09-16 09:56
조회
6843
9월 8일ssg몰에서 카드할인 포함해서 29만원대에 구매했었습니다,,
구매당시 ssg몰 상품상세정보란에 보면
제품은 고객님의 주문에 의한 사이즈 조정 및 맞춤이 가능한 오더메이드 제품이라 기재되어있었고 고객센터와 이부분은 한번 더 상담했었습니다.
기다리던 상품은 받아보았는데 너무 컷어요,,
상담자가 본인의 동생이 154라고 하시면서 55사이즈 이뿌게 잘 착용했다고 해서
44사이즈 주문했는데 저에게는 아주 넉넉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고객센터 전화해서 사이즈가 전체적으로 너무 낙낙하다고 말씀드렸더니
주문제작 들어가야겠다고 판단하시더군요
한데 ssg몰에서 구매한 가격으론 주문제작이 안된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처음과 말이 달라져서 좀 기분이 상했습니다.
사이즈 안 맞는 관계로 주문제작 들어가야 한다며
어디가 어떻게 크나며 정확한 사이즈 원하셔서 상세치수 확인해가며
고객센터(tel. 070 7604 4412)에서 저보고 직접 전화 달라셔서
매번 망외통화시간, 시간소비해가며 통화 했네요
제가 받은 이라이더 자켓은 어떻할까요?? 물었더니
느와르 고객센터에서 반품하라고 하셔서 반품했는데..
(반품하라고해서 고분고분 반품한 저도 판단 미스죠,,)
물건 확인해보니 남자사이즈로 잘못 보내셨다며 다시 구매 하라시네요
가격은 몇일 사이 올랐네요
상품상세정보란에 기재되어 있던 문구도 달라졌구요
인상된 가격은 느와르측에서 책임 질수 없다며 인상된 가격으로 구매하셔야 한다고 말씀하시네요
이 자켓 사겠다는 의지로 낭비한 시간이 아깝네요..

[]

전체 1

  • 2015-09-17 02:24
    안녕하세요 고객님^^
    맞춤 제작은 패턴, 그레이딩을 새롭게 제작해야 하기 때문에 10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또한 타 백화점 사이트몰에서 구매시에는 사이즈 맞춤이 불가하다는 정책이지만 신세계몰에 상품을 업로드하는
    저희 스탭 담당자가 잘못 기재한 부분이라 고객님께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수정을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이지안 고객님께서 당연히 마음이 안좋으셨을테고 심기를 불편하게 해드렸다고 생각되어,
    신세계몰에서 주문하셨음에도 사이즈맞춤을 가능하게 해드렸지만 신세계몰 카드사 할인혜택이 변경된 것은
    저희 소관이 아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며, 저희가 신세계몰 카드사 할인혜택을 변경해드릴 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주셨을때, 저희가 반품접수를 해달라고 말씀드린건 신세계몰에서의 반품접수가 아닌,
    택배사(cj대한통운)에 반품접수를 해달라고 말씀드렸지만 고객님께서 오해를 하시고 신세계몰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신 것 같습니다.

    사이즈 교환건은 신세계몰에서 교환접수를 해주시면 할인혜택 받은 그대로 사이즈교환이 가능하였지만,
    반품접수를 해주셨기때문에 처음에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셨던 가격 그대로 해드릴 수가 없는 부분입니다.

    이지안 고객님께 의도치 않게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